닉(Nick), 개구쟁이 스머프 ‘자주색 스머프’ 편 23일 첫 방영

뉴스 제공
닉(Nick)
2009-11-22 14:52
서울--(뉴스와이어)--신종 플루가 기승을 부리며 전 국민들을 공포에 몰아넣는 가운데, 스머프들도 전염병에 걸려 위험에 빠지는 이야기가 전파를 타게 되어 공감을 일으킨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에서 국내 독점 방영 중인 “개구쟁이 스머프”의 에피소드 ‘자주색 스머프’ 편은 자주색 파리가 스머프를 물면서 공격적인 행동을 일삼는 자주색 스머프로 만들고, 자주색 스머프들이 다른 스머프들을 감염시킨다는 내용을 그렸다. 오는 23일(월) 오후 4시 첫 방영.

다리 공사를 하다가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게으름이’가 자주색 파리에 물린다. ‘게으름이’는 순식간에 몸이 자주색으로 변하고 “냅! 냅!” 이라는 이상한 말만 외치며, 일반 스머프들을 괴롭히는 못된 행동을 하게 된다. 게다가 스머프들의 꼬리를 물어 병을 옮기고 스머프 마을은 삽시간에 자주색 파리병에 감염되고 만다. 이에 파파 스머프는 하루빨리 치료법을 찾느라 고심하게 되는데…

‘자주색 스머프’ 편은 스페인 독감이 돼지를 통해 유전적 변이를 일으켜 신종 플루(H1N1)가 되고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전염된 것처럼, 자주색 파리로부터 감염이 시작돼 순식간에 병이 퍼졌다 점에서 비슷한 맥락이다.


닉의 편성을 담당하는 황정아 과장은 “신종 플루가 유행처럼 번지는 요즘, 시기적으로 알맞다고 생각해 편성하게 됐다. 보면서 유사점을 많이 느끼게 될 것”이라고 편성 취지를 밝혔다.

· “개구쟁이 스머프: 자주색 스머프” 편 방영 일정
- 첫 방영: 11월 23일(월) 오후 4시, 밤 10시
- 재 방영: 11월 28일(토) 밤 11시, 29일(일) 오전 11시

· “개구쟁이 스머프” 정규 방영: 매주 (월)~(목) 오후 4시, 밤 10시,
매주 (토) 밤 11시, (일) 오전 11시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82-2-2262-7510
82-10-3956-01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