邱銀 사이버 독도지점, 삼성전자와 지역에서 공동이벤트
대구은행 인터넷뱅킹에 반드시 가입되어 있고, 사이버독도지점의 독도네티즌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거래하던 통장을 인터넷에서 전환하는 방법이 있다. 사이버독도지점(dokdo.dgb.co.kr)에서 ‘통장사본출력서비스’로 통장사본을 출력하여 행사기간 중 대구, 경북지역 91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 제시하면 PC와 냉장고를 특별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PC 구입 시에는 메모리 256MB를, 냉장고 구입 시에는 진공청소기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은 금융권 최초의 사이버지점으로써 특허 등록되어 운영 중에 있으며, 예금은 통장없이 현금카드,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과 폰뱅킹으로 거래된다.
이번 행사에서 제품 판매대수 1대당 5,000원의 독도발전기금이 본인 부담없이 적립되어 독도관련 사업에 기증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무료로 독도탐방 기회가 주어진다. 독도탐방행사는 대구은행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9월경으로 예정되어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삼성전자와의 공동이벤트를 통해 독도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독도지점 거래고객에게는 특별할인가격에 인지도 높은 삼성전자의 PC 등 전자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