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투스 기말고사 대비 서비스 무료제공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09-11-23 11:57
서울--(뉴스와이어)--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 아비투스(www.abtoos.com)는 2학기 기말고사를 대비하여 기출문제와 온라인 학습교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험대비 10day>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험대비 10day> 서비스는 최근 3년 동안의 전국 200개 이상의 중학교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가장 많이 출제된 유형만 정리하여 제공된다. 본인의 시험 범위에 해당하는 단원을 선택하면, 온라인 상으로 문제를 제한 없이 풀어볼 수 있다. 기출문제를 풀고 나면 결과에 따라 각 과목별로 시험까지 꼭 확인해야 할 약점에 대한 분석과 시험 대비 전략, 과목별 시험대비법이 담긴 <시험대비 전략서>를 제공한다.

온라인 상으로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에 대하여 개념정리와 문제풀이를 할 수 있는 교재는 각 과목의 소단원별 핵심내용 정리와, 유형별문제 풀이, 오답노트와 약점분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공부하다 궁금한 것을 질문하면 각 과목별로 선생님들이 직접 답변을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학생 스스로 기말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아비투스의 채수원 대표이사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맞춤형 시험대비 10day를 활용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라고 말하며, 그 동안 아비투스에서 제공하고 있던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공부가 시험대비 때 더욱 큰 효과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아비투스는 <시험대비 10day> 서비스의 정식 오픈 기념으로, 2009년 11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해당 서비스를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친구 초대 메일 보내기, 문자 메시지 응원 보내기 등의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비투스 www.abtoos.com (1544-7302)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