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6개월 만에 서울·경기지역 가맹점 50호 돌파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1-23 17:21
서울--(뉴스와이어)--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 대표 유상부)은 전국 250여 개 매장 중 서울·경기지역 50호 점을 만 6개월 만에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불황으로 취업의 기회가 줄어 창업 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많은 결과이기도 하겠지만 티바두마리치킨의 우수한 체인점 관리시스템의 결과로 분석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체인점을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를 한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가 방문 하여 품질, 맛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본사 체인점 관리시스템의 효율화 정책이 서울/경기 최단기간 돌파와 폐점율 0%라는 기록을 이끌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유상부 대표는 “불황일수록 창업시장 위세는 거세지기 마련이지만, 정작 프랜차이즈 본사의 탄탄하지 못한 내실경영 구조가 체인점까지 영향을 미치면서 프랜차이즈 본사지원이 미비하여 체인점 또한 고객을 확보하지 못하고 실패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의 눈물을 보며 가슴 저미는 순간을 많았다”며 체인점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치고 있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불황과 빨리 찾아온 추위한파에 소비자 주머니까지 얼어버린 지금 유명 브랜드에 버금가는 뛰어난 맛과 닭의 품질의 차별화 그리고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먹을 수 있는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성공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상담예약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