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웰빙 메뉴’ 출시로 겨울시장 공략 선언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1-24 15:12
서울--(뉴스와이어)--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이 2009년 하반기 경영 전략 회의를 통해 겨울시장은 ‘웰빙 메뉴’ 강화를 통한 시장 공략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을 선언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의 원 플러스 원 메뉴에 월빙 메뉴를 새롭게 추가하면서 치킨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웰빙 메뉴 강화 차원에서 티바는 녹차 구운 바비큐 치킨, 순살 구운 바비큐치킨, 구운 양념 바비큐 치킨, 순살 구운 바베큐 치킨 등 다양한 구운 메뉴를 새롭게 출시 했다.

특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녹차 구운 바비큐는 특제 양념에 숙성시킨 치킨을 250도 오븐그릴에 구어 낸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정통 이태리식 오리지날 구운 치킨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의 수석 조리 바이져인 권형규 과장은 “티바두마리치킨이 자랑하는 첨단 염지 공법을 구운 메뉴에도 적용하여 기존의 구운 치킨과의 차별화를 이루었다. 여러 차례에 걸친 시식테스트를 거치면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을 찾아냈다”며 구운 메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매일 11시, 3시, 7시 3회에 걸쳐 서울 대림동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퇴직자와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조리, 물류, 교육 등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이 소개될 예정이다. (창업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