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온라인 서포터즈 ’티바매니아’ 모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1-24 15:17
서울--(뉴스와이어)--현재 국내에 2000만개에 육박하는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다. 그 중에 전업 블로거, 파워 블로거, 전문 블로거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블로거들의 변화에 동참하기 위해 ‘2009년 창업경영인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바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온라인 서포터즈 ‘티바매니아’ 모집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블로거들이 함께 모여 치킨의 맛과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 영향력 등 치킨메뉴의 총체적인 개선점과 신 메뉴 아이디어를 블로거들을 통해 수렴하고 여기서 그들만의 이야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의 한계를 넘은 온라인 안에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티바두마리치킨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 및 새로운 메뉴, 전체적인 리뷰를 접할 수 있는 기회여건을 만드는 행사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보고, 느끼고, 생각할 수 있는효율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는 블로거 후원이벤트 지속적으로 지원하면서 치킨의 맛과품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하는데 모든 것을 주력할 것이라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위축되어 있는 창업시장 활성화를 위해 5無 개설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개설수익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업계 최소자본 및 최초의 1000만원 대 창업을 선언하여 창업을 꿈꾸는 소자본 예비창업자들의 징검다리가 되어주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창업 상담예약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