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타코 전자사전, 신개념 컬러룩 전자사전 P900-ML13Deluxe 출시

인천--(뉴스와이어)--전자사전 전문업체인 엑타코(www.ectaco.co.kr 대표:최영석)에서 각양각색의 스타일 체인지가 가능한 컬러룩 전자사전 P900-ML13 Delux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P900-ML13 Deluxe는 기존의 한 가지 색상에 국한되던 전자사전에 비해 총 5가지 종류의 추가적인 색상을 사용자가 선택,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과 변화에 민감한 현대의 소비자에게 희소식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P900-ML13 Deluxe은 비단 전자사전의 외관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충실함 또한 갖추었다. 업무와 학습에 특화된 12종 24개의 양방향 번역기와 통역기 지원 및 기기와의 대화식 학습프로그램인 U-Learn, 알파벳과 어휘부터 원어민의 회화문까지 해당 언어를 좀 더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어학콘텐츠인 랭귀지티쳐, 39개국의 다양한 언어, 이미지, 네이티브 보이스, 영영사전기능을 한곳에 담아낸 학습전용 콘텐츠인 39개국 다국어 그림사전까지 뛰어난 학습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핸드스캐너 C-Pen과의 연동구현을 통한 타이핑이 필요 없는 번역기사용 및 어휘 검색기능까지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신개념 컬러룩 전자사전 P900-ML Deluxe는 통역기와 번역기를 대체할 뛰어난 기능성 제품인 동시에 다양한 현대의 소비자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 나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급변하는 전자사전계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엑타코 전자사전의 관계자는 “P900-ML13 Deluxe는 업무와 학습에 특화된 강력한 통역기, 번역기인 동시에 시대의 흐름과 현대인의 개성을 반영한 컬러룩 스타일의 전자사전으로 감성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기존 제품들과는 격이 다른 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엑타코의 신제품 P900-ML시리즈 출시기념 한정판 컬러룩 이벤트는 11월 25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초기 예약, 한정판매되는 한정판제품(리미티드 에디션) 1천대에 한하여 총 5종의 스타일커버를 무상제공하며 가격은 100만원대이다.

엑타코 개요
엑타코(ECTACO)는 컬러이북/전자사전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약 700개 이상의 전자사전, 이북 라인업을 두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엔진 및 솔루션을 제작, 판매하는 미국계 기업이다. 본사는 뉴욕에 위치해 있고, 1990년에 창립되었다. 현재 17개의 국가에서 약 415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수많은 언어학자,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과 자체 보유 하드웨어 기술력, 그리고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디자이너들과 하드웨어 생산자들의 연합을 통해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엑타코 한국법인은 홍콩과 중국을 관장하는 상품 개발 거점 센터로서 국내의 기술력과 지적자본을 활용하여 엑타코의 창의적인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개발 론칭하고 시장에 테스팅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국내 라인업은 전자사전.컬러이북 사업부, 광학(스캐너/카메라) 사업부, 오디오사업부, 2차전지 사업부(건전지/보조배터리),라이센싱(HP/아레나/폴라로이드/온이어즈)사업부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taco.co.kr

연락처

엑타코 기획실
최우진 실장
0505-470-30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