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바로 구워먹는 ‘백설 우리밀 찹쌀호떡믹스’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09-11-26 09:22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홈메이드 안심간식으로 바로 구워먹는 ‘백설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백설 신로고 부착으로 새롭게 출시한 홈메이드 간식 ‘백설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는 ‘발효시간 0분’ 제품으로 반죽 후 발효과정(기존 30분 소요)없이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조리시간이 대폭 단축되어 간편하다.

특히 ‘백설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는 주요 원재료인 밀가루를 1등급 우리밀만 사용해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한 안심 홈메이드 간식으로 더욱 좋다. 바로 구워먹는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는 호떡 8개를 만들 수 있다. (3,180원/400g)

또한,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뿐 아니라 CJ제일제당에서 판매하던 찹쌀호떡믹스, 녹차맛 찹쌀호떡믹스, 중국식 호떡믹스, 단팥맛 찹쌀호떡믹스 등 기존 호떡믹스 제품들도 발효할 필요 없이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된바 있다. (각 540g)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과거 발효시간 30분에서 발효시간 0분으로 개선해 더욱 간편해진 CJ 제일제당의 모든 기존 호떡 믹스제품처럼, 이번에 출시한 ‘바로 구워먹는 우리밀 찹쌀호떡믹스’도 발효시간 없이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요 원재료인 밀가루를 1등급 우리밀 밀가루만 사용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안심 홈메이드 간식을 주고 싶어하는 주부들의 마음까지 생각했다”며 “안심 홈메이드 문화가 정착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집에서 건강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함앤파트너스
진은영 대리
070-8240-25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