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멕 코리아, 신임 지사장에 최경목 지사장 선임
최경목 신임 지사장은 취임 전까지 지난 2년간 인터멕 코리아에서 엔터프라이즈 영업 총괄 상무로 근무한 바 있으며, 그간 국내의 영업, 마케팅, 자동인식 분야의 신규 채널 개발 등을 이끌어 왔다. 최경목 지사장은 20년 이상 줄곧 다국적 IT회사에서 근무하였으며, 인터멕 입사 전에는 시스코시스템즈 코리아에서 엔터프라이즈 영업본부와 채널 영업본부에서 주요 영업활동을 수행했다. 또한 처음 입사했던 한국아이비엠에서는 솔루션 영업, 시스템즈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등을 수행하여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인터멕의 본사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인 Jansen B. Ek 씨는, “인터멕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금까지와 같이 지속적으로 국내 신규 채널을 발굴 개발할 것”이라며, “또한 기존 채널의 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국내에서 가파른 성장이 기대되는 모바일PC 및 RFID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인터멕 개요
인터멕(www.intermec.com)은 자동인식 제품 전문기업으로 RFID, 모바일 컴퓨팅, 데이터 수집 시스템, 바코드 프린터 및 레이블 관련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멕의 제품과 기술은 전세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사업운영 및 생산성과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터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intermec.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ec.com
연락처
인터멕코리아
김지혜 대리
02-552-2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