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주방가구의 명품 알노(ALNO) 국내 상륙
알노는 4월00일 강남구 논현동에 120평의 전용 전시장을 마련하고 정식 오픈한다.
ALNO는 1920년대부터 만들기 시작한 독일 주방가구 회사로서 오늘날 규모와 인지도 면에서 유럽과 북미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이다.
2003년에는 “Casawell” 이라는 독일 주방 그룹을 인수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주방가구회사로 성장하게 되었다.
현재는 단일 주방가구회사 ALNO라기 보다는 다수의 주방 브랜드를 보유한 ALNO그룹이란 명칭이 어울릴 정도로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4년에 다수의 주방브랜드를 통합하는 개념의 ALNO AG를 선보이게 되었다.
ALNO의 규모는 다음과 같다.
- 연평균 매출액 : $ 685,000,000
- 종업원수 : 전세계적으로 약 3000명
- 수출국가 : 50여 개국
- ALNO 보유 주방 브랜드 : Alno, Pino, Implus, Geba, Wellman, Wellpac
- ALNO 보유 가전기기 브랜드 : Welltec
ALNO가 보유하고 있는 총 6개의 주방 가구 브랜드는 각각 디자인적인 특색과 가격적 다양성을 보이고 있다.
또한 Welltec 이라는 주방 액세서리 및 가전기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타사에 비하여 다양한 주방 액세서리와 가전기기, 조명기기를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ALNO는 주방이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아닌 안락과 기쁨 그리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가정의 중심이자 삶의 변화를 이끄는 공간으로 설계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삼고있다.
따라서 소비자의 다양한 삶의 방식을 생각하고 고려되어야 한다고 본다.
ALNO는 Home, Lifestyle, Country 라는 3가지 주방 컨셉을 소개한다.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심플함을 추구하는 모던 스타일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데 부족함이 없다.
이 제품들은 독일 제품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 마감, 기술력으로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질높은 삶의 공간을 제공한다.
알노 전시장에는 알노 6개 제품과 벨만 1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한편 리바트는 최고급주방가구 브랜드“슈나이더”를 런칭하고 같은 건물에 전시장을 마련 오픈한다. 슈나이더는 국내 최고급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리바트의 자체기술로 탄생시킨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ivart.co.kr
연락처
홍보팀 이종현 차장 3480-8075
-
2007년 12월 14일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