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 초기 사업활성화를 위해 ‘3개월 프로젝트’로 지원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1-26 15:14
서울--(뉴스와이어)--천만원대 창업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이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3개월 프로젝트를 실시 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원 플러스 원’ 두 마리 치킨으로 잘 알려진 티바두마리치킨(http://www.tiba.co.kr)은 치킨 체인점의 경우 오픈하고 맞이하는 3개월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매장이 자리를 잡는 처음 3개월 동안을 특별 관리하는 매장관리 프로젝트를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오픈부터 3개월 이내 매장이 최적화되기까지의 과정들을 일정에 맞는 다양한 세부 계획 과 목표를 선정하여 실시하고 있다.

프로젝트 1개월 차에는 지역 내 번지수 완전 숙지, 근무자별 업무 이해도 파악, 각 제품 조리의 이해 및 완전 숙지 등 초보 창업자들이 숙지해야 할 매장운영의 기본적인 사항들을 점검하는 목표를 세워 실시한다. 프로젝트 2개월 차에는 점포 운영 일지 작성, 책자 광고 배포 지역 조사, 매장 이벤트 실시, 전단지 일 500장~1000장 지속적으로 진행 등의 매장 안정화에 주력하는 세부 목표들을 세워 진행한다. 프로젝트 3개월 차에는 단골고객 문자 서비스 이벤트, 무료 시식회 운영, 주간 매출 분석 등 매장 최적화에 중점을 둔 세부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의 가맹점 활성화 3개월 프로젝트는 세부 목표를 세우고 매주 매장 관리 담당자와 조리 관리 담당자의 방문을 통해 목표 달성 여부 확인 및 미비 보완 사항 점검을 철저하게 하여 매장을 업그레이드 해 나간다.

티바두마리치킨의 CEO 유상부 대표는 “티바의 철저한 현장 중심 밀착형 점포관리가 전국 250개의 체인점이 있는데도 폐점이 1% 미만인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업계 최초로 매일 3회에 걸쳐 예비창업자를 위한 1대 1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 사업 설명회에서는 실속창업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창업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1588-6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