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주거복지 우수기관 국무총리 표창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이 27일 국토해양부가 주최한 “2009년도 주거복지인 한마당대회”에서 주거복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주택보증은 임차자금지원, 개보수 공사비 지원 등 “건강한 보금자리 만들기”를 모토로 한 저소득층 주거여건 개선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어려운 이웃 1,265세대에 총 58억 1천만원을 지원, 소외계층에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에 기여하였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우리 이웃이 더욱 쾌적하고 건강한 보금자리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거여건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주거여건 개선사업 이외에도 1사多촌 농촌사랑운동, 환경보호 봉사활동,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박은영 대리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