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투스 중학생 기말고사 1:1 맞춤 전략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09-11-30 10:32
서울--(뉴스와이어)--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 아비투스(www.abtoos.com)는 <시험대비 10day>서비스와 함께 추가적으로 <1:1 시험대비 전략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무료 체험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는 <시험대비 10day>서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은 누구나 신청절차를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가 배정되어 함께 1:1 맞춤형 시험대비를 할 수 있다.

서울대출신 컨설턴트가 시험대비 진행과정 분석 및 상담

<1:1 맞춤 시험대비 전략 컨설팅>은 전원 서울대 출신의 컨설턴트가 진행한다. 컨설턴트들은 학생들의 시험대비 진행과정을 철저히 분석하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의 전략을 조언해 준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전과목에 걸친 각 과목별 시험대비법과 함께, 시간관리, 요점정리, 암기방법 등 부가적인 영역에 대한 세세한 학습방법을 전략서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아비투스 채수원 대표이사는 “시험대비하는 짧은 기간 동안 전략적으로 준비하지 못해 자신감을 잃는 학생들이 많다. 아무리 열심히 공부해 왔더라도, 이 기간만큼은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이번 <1:1 맞춤 시험대비 전략 컨설팅>은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한 학생에게 희망의 빛이 되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시험대비를 위한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하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1 시험대비 전략 컨설팅> 대상은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시험대비 10day>서비스 이용 학생이어야 하며, 신청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시험대비 10day>서비스신청은 아비투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컨설팅 신청은 1544-7302로 신청 접수한다. (문의: 아비투스 www.abtoos.com 1544-7302)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