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나난의 윈도우 트리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12-01 10:24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 윈도우 페인팅 작가 나난과 함께 ‘윈도우 트리 강연회’를 12월 5일 강남구 신사동 스페이스 씨에서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때마다 트리 장식으로 소비되는 나무와 전력 낭비를 줄여 환경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이색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법을 제안한다. 강연회와 함께 12월 1일 분당 정자동의 제니스웰 코스메틱 바에서 나난이 윈도우에 트리를 그리는 라이브 페인팅 행사를 열고,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공개한다.

윈도우 페인팅이란 유리 위에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아티스트 나난은 건물 외벽 유리나 거울 등을 소재로 작업을 해 왔다. 나난과 제니스웰은 이번 ‘윈도우 트리 강연회’를 통해 크리스마스 때 나무와 전기를 소비하지 않으면서도 친환경적으로 유리창을 통해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또한 특별 제작 된 ‘윈도우 트리 패키지’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누구나 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을 돕는다.

강연회에서는 윈도우 트리 제작법을 설명하고, 윈도우 트리 패키지(35,000원)을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3만원 이상 제니스웰 제품을 구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강연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달아 신청하면 된다. 강연회 신청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나난 작가의 ‘신선한 마법의 정원’이 그려진 <제니스웰 아로마틱 쥬얼리 펄 파우더 8g/ 28,000원>을 증정한다.

‘나난 윈도우 트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인한 나무를 베고 전기로 장식하는 낭비를 줄이고, 윈도우 페인팅을 통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나난 윈도우 트리>와 함께 환경 사랑을 실천하고 사람과 자연을 배려하는 제니스웰의 철학을 실천하게 된다.

한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되는 <제니스웰 아로마틱 쥬얼리 펄 파우더>는 윈도우 페인터 나난의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제품으로 미세한 실버 쉬머펄과 피치톤의 루스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메이크업 필수품이다. 메탈 케이스에 ‘나난’의 ‘신선한 마법의 정원’이 그려져 있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다. 퍼프와 파우더 용기가 일체형이어서 휴대가 간편하고, 캡 외관에 거울이 달려있어 사용이 용이하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홍보팀
김윤오 과장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