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원하는 시간에…SaaS형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뉴스3’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원클릭으로 생성에서 결제까지 ”

미디어 솔루션 대표기업 마이미디어DS(대표 여원동 http://www.mymedia.com)는 세계 최초로 SaaS(solution as a service)형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뉴스3’를 내놓았다.

기존 솔루션형 인터넷신문은 한 번 생성하면 더 이상의 업데이트가 없었고, 성능 개선에 대한 요청이 있어도 서로 다른 솔루션환경으로 인해 서비스 지원이 어려웠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뉴스3’는 지난 수년간 축적된 뉴스 솔루션과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솔루션이 아닌 서비스 개념으로 탄생하였다.

‘마이뉴스3’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인터넷신문 개설시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여 3분 이내에 인터넷신문을 생성할 수 있으며, 강력하고 쉬운 편집기능으로 팀블로그보다 더 체계적인 컨텐츠 관리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회원사(신문사)들 간의 기사 공유 서비스기능을 구축하고, 해외 바이어와의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화를 강화하였다.

19일 개최된 기자간담회에서 “여원동대표는 ‘마이뉴스3’ 솔루션으로 국내외 학교 및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형 비즈니스 인터넷신문 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셋팅비 무료지원, 원 플러스 원, 50% 상당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뉴스3의 체험사이트는 마이미디어DS 홈페이지(www.mymed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마이미디어DS 미디어사업부 여형구 본부장 02-850-3370 yhg@mymedia.com)

디비케이네트웍스 개요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기업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자체 개발한 인터넷신문 서비스 솔루션인 ‘미디어온’와 블로그 솔루션은 물론 카페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200여 언론사 및 기업에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미래의 IT 흐름을 주도할 SAAS(Solution as a service)형태의 ‘미디어온’ 서비스를 개발하여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bknetworks.com

연락처

마이미디어DS 미디어사업부
여형구 부장
02-850-33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