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인순이 · 한준호 아나운서는 기부천사”

서울--(뉴스와이어)--매년 암 환자는 12만 명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에 걸리는 이가 내 가족일 수도 있고 나 자신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암이라는 질병 때문에 여러 이유로 고통을 받습니다. 그 중 하나가 탈모입니다. 항암 치료 중에 겪는 탈모는 암 환자를 더욱 절망하게 만들며 삶의 질을 떨어뜨립니다. 암환자 행복 가꾸기 행사의 목적은 탈모라는 외모의 변화로 자신감을 잃은 암 환자와 가족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가발 패션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6일 서울대병원에서는 두 번째 암 환자 행복 가꾸기 행사가 열렸습니다. 유방암을 이겨낸 비너스 회원의 난타 공연, 도진미씨의 신나는 전자 바이올린 연주, 가수 인순이씨의 열창, 탤런트 사미자씨, 홍여진씨, 모델, 비너스회원들이 자리를 빛낸 가발 패션쇼였습니다. 희망과 사랑과 용기가 있었고 그것을 감동으로 한 데 묶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두가 하나였습니다.

국민가수 인순이씨는 암 환자의 행복 가꾸기 행사에서 출연료 전액을 암 환자를 위하여 기부하였습니다. 인순이씨는 데뷔 30년이 지난 지금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 가수입니다. 폭발적인 그녀의 가창력과 열정은 우리의 가슴을 데우기도 했습니다. 음악인인 인순이씨의 행보도 아름답지만 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을 볼 줄 아는 인간 인순이씨 또한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암 환자 행복 가꾸기 행사마다 사회를 맡아주시는 MBC 한준호 아나운서님 역시 부드러운 외모만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암 환자 행복 가꾸기 행사의 의미를 아시고 바쁜 스케줄에도 시간을 내어 왔습니다. 암 환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했던 그의 마음이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이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들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미덕은 우리에게 늘 훈훈한 감동을 안겨 주었습니다.

서울대 병원 암센터 원장 노동영 교수님, 그 분 역시 유방암 의학계의 거목이시고 환우 분들의 친구였습니다. 누구보다 암 환자의 탈모를 많이 지켜보시고 아픔을 알고 계시기에 직접 가발을 착용 하는 등 치료에 도움이 되는 행동에는 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 또한 암 환자들의 희망 입니다. [세계가발협회 회장 장미희]

이지쓰위그 개요
(주)이지쓰위그는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와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발명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총 6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스피드 속눈썹 기술은 한국의 30개 대학과 산학 협력하여 대학의 실용학문 연구와 전문적인 우수한 인재양성에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미주지역, 유럽 등 세계 각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는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며 아름답게 이미지 성형까지 할 수 있으며 20분 내로 빠르고 쉽고 편안하게 속눈썹을 연장할 수 있는 신기술이다. 또한 가발은 헤어웨어 패션 분야(패션 가발, 기능성 가발, 시니어 가발, 남성 탈모 가발, 장미희 항암 가발)에 25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여성 가발 전문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isiswig.com

연락처

이지쓰위그 홍보실 02-2633-1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