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는 역시 조망권”…김포 한강신도시 ‘現代 성우오스타’ 분양

서울--(뉴스와이어)--김포 한강신도시는 서울에서 불과 12Km 떨어진 대한민국 최초 수로도시로 개발되는 친환경 신도시이다. 김포대수로를 따라 소형유람선과 요트를 즐길 수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현재 분양하고 있는 단지 중에서 실제로 대수로에 인접하고 있는 단지는 ‘現代성우오스타’가 유일하다.

성우종합건설이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선보이고 있는 전용면적 101~131㎡의 465세대 단지 ‘現代성우오스타’에서는 수로가 내려다보이는 특급 조망권으로 중대형 평형임에도 불구하고 수요자가 몰리고 있다. 성우종합건설은 중소형 평형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도 실수요자는 실제 단지 및 세대의 친환경 요소 및 조망권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김포대수로에 인접하여 수로조망이 가능한 친환경단지

現代성우오스타에서는 단지에서 보행자통로를 통해 김포대수로와 연결되도록 하여 수로를 마치 내집앞의 휴식공간처럼 누릴 수 있으며, 근처에 근린공원이 개발될 예정이어서 친환경 입지로서 손색이 없다. 김포대수로 및 근린공원에 바로 인접한 입지로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실수요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現代성우오스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중대형인 122㎡, 131㎡형의 경우, 다수의 세대에서 대수로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101㎡형보다 계약이 더 빨리 마감될 전망이다. 대부분의 세대에서 세대내 수로 조망이 가능한 131㎡형의 경우는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며, 대수로를 단지 옆에 끼고 있어 손쉽게 휴식공간으로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친환경 입지를 찾는 고객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現代성우오스타는 설계시부터 최대한 많은 세대가 김포대수로를 조망할 수 있도록 동을 배치한 것이 돋보인다. 동간거리 최대 75m에 대부분의 세대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하여 개방감을 높였으며, 14%대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 또한 최대화하였다.

단지내 녹지율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공원같은 아파트를 조성하는 것도 現代성우오스타만의 특장점이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인 휘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아이들을 위한 문고실 등을 제공하며 선큰광장을 기준으로 한 문화마당 및 커뮤니티광장, 피크닉가든 등의 조경공간을 특화하여 만족도 높은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또 대한민국 최초 수로도시인 한강신도시의 컨셉에 맞춰 단지 내에도 수변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탄탄한 생활기반시설 및 광역교통망 확충도 강점

한강신도시 現代성우오스타가 실수요자들에게 각광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청송마을(現代타운 2,400세대), 장기지구와 도보로 10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기존의 신도시와는 다르게 입주하자마자 이미 조성되어 있는 생활기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장기 초∙중∙고등학교 및 고창 초∙중학교 등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 위치하여 교육인프라가 훌륭하다. 성우종합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계약자 중 김포권역 거주자가 가장 많은데, 이는 생활기반을 옮기지 않고 쾌적한 단지의 중대형 평형으로 갈아타려는 단지 근처의 실수요자가 많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또한 현재 개발되고 있는 광역교통망도 최대의 장점으로 꼽힌다.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6차선 김포고속화도로(2011년 개통예정)에 진입이 용이하며, 5호선 및 9호선과 연결되는 경전철(2013년 개통예정) 장기역이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할 계획이어서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의 출퇴근이 빨라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국도 48호선 확장, 인천~김포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 등이 예정되어 있어 인천 및 서울권역 연결 교통망 확충에 따른 수도권 서북부권역의 교통허브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한강신도시 유일한 파격 조건, 계약금 5%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現代성우오스타는 초기 계약금 5%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2천만원 이상의 이자비용을 아낄 수 있는 데다가(6.5%금리로 산정시) 분양가도 3.3㎡당 950만원대부터 시작하므로 중대형 평형인 점을 감안하면 결코 비싸지 않다는 것이 중론이다.

한강신도시는 비과밀억제권역으로 ‘現代성우오스타’는 전세대 양도소득세가 5년간 100% 면제(2010년 2월 11일까지 한시적 시행)되고, 계약 후 1년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무제한 가능하며, DTI 규제 대상에서도 제외된다. 계약금 5%에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대출이고, 분양가는 3.3㎡당 95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평형별로 상이하다.

분양문의:1577-1332

성우종합건설 개요
성우종합건설은 인간존중, 환경친화, 미래창조라는 경영이념 아래 열정과 도전정신을 지닌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건설에 힘쓰는 건설기업으로, 현재 한강신도시 현대성우 오스타를 분양하고 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