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모패드 ‘뷰티플라워’ 사용 고객 82%, “부부관계 만족도 높아졌다”

대전--(뉴스와이어)--빈모증(무모증)은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결여시킨다.

풍성한 음모는 여성성의 상징, 노화나 유전적인 요인으로 빈모와 무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부부관계에 있어 소극적이 되거나, 기피하게 된다. 빈모나 무모가 섹스리스 부부를 만들어내는 현상이다. 이러한 빈모와 무모는 간단한 무모패드 착용만으로도 얼마든지 섹시한 일상이 가능해진다. 그곳이 문제라고 해서 머리 싸매고 고민만 하고 있을 필요는 없다.

부부관계 만족도 82%, 찜질방, 온천 등에서의 만족도 79%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무모패드 ‘뷰티플라워(www.mumoshop.com)’ 측은 무모증과 빈모증으로 무모패드(제품명: 뷰티플라워)를 사용한 고객 32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는 놀라웠다.

조사에 참여한 320명 가운데 262명이 “무모패드 사용 후 부부관계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답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찜질방이나 사우나 이용이 자유로운가.”에 대한 질문 역시 79%에 달하는 고객들이 “매우 만족한다.”라는 답변을 했다.

무모나 빈모로 인한 가장 큰 문제인 부부관계나 찜질방, 온천 이용 시 꺼려졌던 요소들을 무모패드로 인해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결과로 해석할 수 있다. 특히 무모패드 사용 후 부부관계 만족도를 묻는 세부항목에서는(서술형 답변) ‘한층 젊어진 느낌이라 부부관계에 있어 적극적으로 대할 수 있게 됐다’ ‘배우자의 만족도가 높아졌다’ 등의 답변들이 많았다.

무모와 빈모에 맞춘, 개인별 맞춤 디자인에 높은 평가

‘디자인에서의 만족도’ 항목에서도 맞춤형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높게 나왔다. 50대의 한 설문참가자는 “무모가 아닌 빈모로 인해 무모패드를 구입하게 됐는데, 기존에 갖고 있던 헤어는 살리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나만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줘서 매우 만족한다.”고 전했다. 사람의 체형과 모발 형태, 기존 모발의 상태 등을 기반으로 개인에 맞는 디자인을 제작하는 방식이 만족도를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기타 의견들 가운데 “피부 타입에 맞는 에센스를 개발했으면 한다.” “젊은 사람들을 위한 왁싱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이 있었으면 한다.”는 답변도 눈길을 끌었다.

이런 의견에 대해 무모패드 ‘뷰피플라워’ 생산업체 (주)지디웰 관계자는 “피부 타입별 에센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무모패드에 대한 개념을 넓힐 수 있는 왁싱 디자인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무모는 물론, 환경요인이나 호르몬 영향으로 인해 빈모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들을 업그레이드 시켜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디웰 개요
(주)지디웰은 자사만의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개발 및 판매를 통해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뷰티플라워: http://www.mumoshop.com

웹사이트: http://www.gdwell.co.kr

연락처

(주)지디웰
이수연매니저
042-539-25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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