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새로운 지역 ‘천독문’ 추가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5-04-20 13:2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은 무차별 독공술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지역 ‘천독문’을 전격 공개하고, 무림의 치열한 생존경쟁을 예고하는 정사전 시스템(PK)을 도입한다

먼저 21일(목) 대대적으로 공개될 ‘천독문’은 각종 독충, 독초를 제조하여 독공을 익히는 고수들의 단체로 천독문과 갑작스런 무인 실종사건의 비밀이 밝혀진다는 설정아래 탄생된 신규 지역이다.

천독문은 울창한 활엽수 지대 속 곳곳에 독초, 독화, 독충들로 인해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역인 만큼 절벽 위에 감시탑과 경비초소가 배치되어 접근하기 어려운 삼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기본 지형 자체가 언덕이 많아 험난한 플레이를 감당해야 하지만 마을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독문 지역에 독 기운을 가득 품은 신규 몬스터 10여종이 출현하여 무차별 공격을 시도한다. 곤충 모양의 ‘독충’과 인간형 ‘천독문원’으로 구분되며 ‘천독문원’의 경우 각종 무기를 자유자제로 사용하는 강한 몬스터들이다.

또한 무협 게임의 특성을 담아낼 ‘정사전 시스템(PK)’을 구현하기 위해 그 준비단계로 먼저 ‘금천’에서 정파, 사파, 무소속간의 기본 PK를 허용한다. ‘금천’은 평무와 아미산 지역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성향이 다른 문파와 자율적인 PK가 진행되기 때문에 일행과 함께 이동해야 유리하며 6갑자 무공 비급과 각종 레어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특히 ‘정사전 시스템(PK)’ 도입으로 ‘무성치’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향후 추가될 각종 시스템에 큰 영향을 주는 중요한 항목이므로 포인트 관리에 힘써야 한다.

영웅 온라인 변정호 개발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천독문 지역은 비교적 고레벨 지대이긴 하지만 유저들간의 연합 플레이를 통해서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곳이다”라며 “이와 함께 공개된 정사전 시스템은 PK의 기본적인 부분만을 공개한 상태로 유저들의 반응을 모니터링 한 후에 단계적으로 시스템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영웅 온라인 천독문 지역에서는 10여개의 천독문 협객행(퀘스트)도 수행 할 수 있으며 향후 십이천마(시나리오 퀘스트) 제2장을 통해서 ‘천독문’ 지역 관련 퀘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전략기획본부 홍보팀 대리 김수향 02-523-58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