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민감성 피부를 위한 ‘이브로쉐 퓨어 까밀’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12-07 09:20
서울--(뉴스와이어)--프렌치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이브로쉐 퓨어 까밀> 라인을 출시한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스킨 케어를 시작하는 어린 피부를 위한 저작극성 퓨어 라인으로 유기농 카모마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함께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클렌징 밀크, 스크럽, 토너, 모이스처라이징 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8종 구성으로 가격은 9,000원 ~ 12,000원 선이다.

<이브로쉐 퓨어 까밀> 라인은 화장품을 처음 접하는 여린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10~20대 여성을 위해 탄생되었다. 본격적인 스킨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여성은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자극이 없고 순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고농축 화장품을 통한 영양 보충보다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브로쉐 퓨어 까밀>은 유기농 카모마일, 콘 플라워, 팔마로사 등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이브로쉐 퓨어 까밀>은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고 우수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유기농 카모마일을 함유하였다. 프랑스 라 가실리에서 직접 재배된 것으로, 토양, 유전자조작 등 유기농 원료 재배에 대한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해야 획득할 수 있는 AB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인증 지역에서 생산되었다. 카모마일은 병든 꽃 근처에 심으면 꽃에 생기를 살려줄 정도로 치유 능력이 뛰어나다. 특히 유기농 카모마일은 피부에 유해하지 않고 안전해 민감한 타입의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브로쉐 퓨어 까밀> 라인은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클렌징 단계부터 메이크업 이전의 기초 스킨케어에 이르는 제품군으로 기획되었다.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함은 그대로 남기는 클렌징 밀크, 저자극 알코올 프리 토너, 촉촉한 수분만 얼굴에 전해주는 수분 크림 등 기초 케어에 꼭 필요한 8가지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었다.

김서지 이브로쉐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나이의 여성에게 화장품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며, “<이브로쉐 퓨어 까밀>라인은 깨끗하고 자극없는 피부를 위해 유기농 카모마일을 함유하고,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여린 피부를 위해 클렌징과 기초 품목으로 구성되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홍보팀
김윤오 과장
02-3475-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