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맞춤형 퍼스널케어 브랜드 베라스파(VERASPA)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겨울철에는 얼굴 못지 않게 온 몸의 피부가 건조함과 각종 트러블을 호소하기 때문에 각각에 맞는 피부 케어가 특히 중요한 때이다. 베라스파는 피부 보습 및 진정, 재생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의 가장 큰 고민들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 독자적인 첨단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액티브 알로에 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피부 상태를 가진 헤어, 바디, 핸드, 풋, 시크릿 존, 치아의 각 피부 부위별 고민 해결에 제일 적합한 천연 원료 성분을 각기 맞춤 처방하였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 높은 피부 개선 효과를 보여준다.

기존의 핸드크림, 풋크림, 치약, 여성청결제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헤어와 바디케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렌져, 바디로션, 샤워코롱 및 미용비누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극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베라스파 샴푸는 액티브 알로에 성분과 귀리 추출 거품 성분이 더해져 두피 트러블의 원인부터 말끔하게 씻어내고 두피 진정 및 건강을 도와주는 저자극 식물성 샴푸이다. 탄력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주는 베라스파 컨디셔너는 액티브 알로에 성분을 기본으로 곡물 추출물과 마카다미아 넛 오일이 모발과 두피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면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준다.

각질과 보습 관리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베라스파 바디 클렌져는 버드 추출물로 몸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액티브 알로에 성분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베라스파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면서, 지방세포분해를 촉진시켜주는 무화과 나무 추출물이 함께 처방되어 있어 피부 탄력과 라인까지 잡아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자스민과 일랑일랑 꽃의 은은한 향으로 몸과 마음까지 상쾌하게 해주는 샤워코롱은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저자극의 베라스파 미용비누는 생분해 능력이 뛰어난 코코넛 오일과 알로에가 함께 처방되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준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베라스파는 각 신체 부위의 피부 고민을 가장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저자극성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베라 해외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알로에 원료와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진 포장상자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한 친환경 브랜드이다”고 밝혔다.

문의:유니베라(전국대표전화 1588-1976 / www.univera.com)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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