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2009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선정 시상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2-07 17:15
서울--(뉴스와이어)--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유례없는 성장을 보이며 전국 가맹점 270호점을 돌파한 티바두마리치킨은 2009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이 평소 이용하는 체인점 중 우수한 체인점을 선별해 2009년 하반기 티바 우수체인점을 발표했다.

티바 2009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은 총 6곳이 선정 되었는데 서울 지역에서는 서대문 ‘가재울 1호점’, 경기지역에서는 시흥 ‘정왕점’, 평택 ‘포승점’, 광명 ‘철산점’, 평택 ‘신장점’, 성남 ‘판교1호점’이 최종 선정 되었다.

우수 가맹점 평가 기준은 상권 입지와 매장 운영 상태, 주방 위생, 고객 응대 서비스, 조리 상태 등을 위주로 평가했으며 시상은 티바두마리치킨 CEO 유상부 대표가 직접 시상을 맡았다.

가재울 1호점 대표 최진영씨는 “경기가 힘든 상황에서도 본사의 아낌없는 지원과 가맹점을 배려하는 마음에 힘을 얻었다. 고객에게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응대 했던 것이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요인인 것 같다”며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티바두마리치킨 CEO 유상부 대표는 “이번 우수 가맹점 선정은 금융 위기와 신종플루 등 혼란스러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더 정진해가자는 의미로 선정했으며, 우수 가맹점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업계 활성화에 자극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수 체인점으로 선정된 이들 6개 가맹점은 우수체인점 시상과 함께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매출 상승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업계 최초로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실시하소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