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고객 감동 ‘평생 Care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팬택
2009-12-08 11:00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강화하고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스카이만의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카이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와 스카이 브랜드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대감을 높여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우선 듀퐁폰(IM-U510LE)과 큐브릭폰(IM-R470S, IM-R520S)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듀퐁폰(IM-U510LE) 과 큐브릭(IM-R470S, IM-R520S)이 우선 도입된다. 듀퐁폰 고객에게는 ‘평생 Care 프로그램’를 제공하고, 큐브릭, 큐브릭Ⅱ 구입고객은 ‘평생 T맵 골프’ 무료 이용이 제공된다.

듀퐁폰(IM-U510LE)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평생 Care 서비스’는 개통일로부터 1년인 무상수리 기간을 평생으로 연장해 ‘명품폰’ 이미지에 걸 맞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생 Care 서비스’는 품질보증기간 1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잘못으로 고장이 발생하여 받을 수 있는 무상수리 서비스를 보증기간 1년 경과 후에도 평생 받을 수 있다. 단, 교환, 환불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른다.

‘큐브릭(IM-R470S)’과 ‘큐브릭Ⅱ(IM-R520S)’ 구매고객은 ‘T맵 골프’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T맵 골프”는 개통시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설치되고, 12월 2일 이전에 큐브릭(IM-R470S)을 구입한 고객의 경우 T맵 골프 고객센터(02-587-2112)에 신청하면 즉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단, 단말기 교체 및 SK텔레콤의 사정상 서비스가 중단될 때는 무료이용이 중지된다.

“T맵 골프”는 전국 289개 골프장의 홀 별 공략 정보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경기 중 홀컵까지 남은 거리와 공이 날아온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기능 등이 담겨 있다. 골프장을 즐겨 찾는 소비자에게는 전속 캐디와 함께 라운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골프매니아 에게는 희소식이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스카이 브랜드와의 공감대를 높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감동으로 다가갈 수 있고,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히며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유대감 즉, 브랜드 충성도를 더 구체화하는 방식으로 스카이 브랜드에 대한 리더십을 지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홍보팀
장현지 대리
02-2030-0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