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대림직영점’ 오픈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2-08 15:30
서울--(뉴스와이어)--현재 2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티바두마리치킨이 생계형·맞춤형·소자본 예비창업자에게 현실적이며 효율적인 창업교육시스템 모델을 제시하기 위한 10평 수준의 대림직영점을 오픈하여 치킨업계와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본사와 근거리에 있는 대림직영점은 ‘직영점은 가맹점과 달리 스케일이 크다’ 는 편견을 과감히 버리고, 최소 비용으로 가맹점과 유사한 형태로 오픈했다.

현재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직영점 운영은 약65%로 많은 업체들이 자본 및 운영노하우의 미비로 가맹점만을 운영하고 있는 상태다.

티바의 슈퍼바이저는 “지금 경기 불황으로 소자본 창업이 활기를 띠고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소자본 창업성공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지만 막상 다르게 대형직영매장으로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또, 직영점이라면 누구든 화려한 인테리어와 외관을 생각하지만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현재 운영 중인 가맹점과 차별화를 두고 싶지 않았다. 가맹점과 똑같이 설계하여 티바는 실속 있게 저렴한 비용으로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2일 오픈한 대림직영점은 배달위주의 매장으로 시식회를 하는 등 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문의:02-836-2333)

티바두마리치킨 소개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 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 교육이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저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 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저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대리
011-9931-0812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