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구운 바비큐 치킨 조리법 업그레이드로 ‘식어도 맛있는 치킨’으로 재탄생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2-08 14:32
서울--(뉴스와이어)--늦은 저녁시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뉴로 치킨만한 것이 없다.

간식으로 먹기 부담스럽지도 않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도 그만이다. 특히, ‘웰빙’이라는 시대의 풍토에 맞게 맛은 물론이고 고객들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웰빙 메뉴가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치킨브랜드들도 많은 변화와 시도를 하였다.

치킨 대표 브랜드로써 사랑을 받고 있는 티바 두마리 치킨(www.tiba.co.kr)은 메뉴의 더 좋은 맛과 질 상향을 꾸준히 개발하던 끝에 웰빙 시대에 걸 맞추어 기존 메뉴에 있던 구운 바비큐 치킨을 새로운 가공 방법과 조리방법, 또 소스를 추가하여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했다고 오는 12월 05일에 발표하였다.

기존 구운 바비큐 치킨에 가공방법과 염지 후 숙성날짜, 조리시간 등을 개선하여 더욱 맛좋고 몸에 좋은 메뉴를 개발한 것이다. 티바 두마리 치킨은 ‘시간이 지나면 자칫 딱딱해 질 수 있는 구운 바비큐 치킨을 어떻게 하면 더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게 내 놓을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던 유상부대표와 티바 임직원들은 고민끝에 자체 개발하여 식어도 맛있는 치킨으로 새롭게 탄생 시킨 것이다.

느끼함과 기름기를 없애고,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렸다. 소스도 마찬가지 기존에 있던 칠리소스와 갈릭 소스 이외에 구운 바비큐치킨과 어울리는 바비큐소스를 따로 제작하여 맛을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문의:16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대리
011-9931-0812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