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저소득층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사업 추진

서울--(뉴스와이어)--“전 임직원 급여반납을 통해 조성된 기금 115백만원 교육비로 지원!”

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은 10일 여의도동 본사에서 어린이재단과 ‘아이사랑 행복보증 장학사업’ 관련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는 실직가정, 조손가정, 장애인가정 등 저소득층가정 아동들에게 학업이나 특기적성 교육비를 지원하고자 추진된 이번 사업에서 대한주택보증은 전 임직원의 급여 반납으로 조성된 115백만원을 저소득층 아동 30여명의 학업, 직업훈련, 예체능레슨 등 분야별 교육비로 후원할 예정이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 “이번 사업은 전 임직원이 급여를 반납하여 실직가정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아동을 돕는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대한주택보증은 앞으로도 어려운 경제 현실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대한주택보증은 급여 반납을 통해 조성된 사회공헌 기금을 통해 미자립 사회복지시설 후원사업, 연말연시 국군장병 위문 성금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박은영 대리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