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9-12-15 13:23
서울--(뉴스와이어)--메모리 반도체, 오토바이헬멧, 모자, 선박 등의 대한민국에서 생산한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일류제품으로 인정 받는 것이 있다. 디지털도어록 또한 대한민국이 종주국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중에 하나이다.

아이레보(대표 하재홍)는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이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조사는 전 세계 시장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인 제품과 기업에 부여하는 자격으로서 아이레보는 2005년 12월 현재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이후에 지속적으로 이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레보의 게이트맨은 디지털도어록 생산현황과 수출 및 판매현황에 있어 모두 수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편리하고 안전한 대한민국 디지털도어록이 해외에서도 인정받기 때문이다. 또한 지식경제부에서 디지털도어록을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한 것은 해외에서는 고급주택이나 상업용 시설 위주로 사용하는데 국내와 같이 가정용으로 확산된다면 수출은 더욱 밝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디지털도어록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은 게이트맨을 비롯한 국내의 튼튼한 산업기반을 토대로 기술이 축적되어 있고 전국 450만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어 AS등 풍부한 제품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