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전국 300개 유치원에 클리즈 무상 보급

서울--(뉴스와이어)--한경희생활과학이 유아 건강을 위해 전국 300개 유치원에 클리즈 살균기를 무상 보급한다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한국유아교육발전재단(이사장 한경자, www.uakid.or.kr)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살균 가전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무상 보급하는 ‘클리즈 워터살균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은 16일 서울 강남구 프리마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전달식으로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국유아교육발전재단에 내년 1월까지 클리즈 워터살균기 300대(약 5천만원)를 전달한다. 한국유아교육발전재단은 재단에서 운영하는 유아재단몰(www.uakidmall.co.kr)에서 신청을 받아 증정 제품을 전국 300개 유치원에 무상 보급한다. 이와 함께 세균이 존재할 수 있는 유치원 내 교육 및 놀이 시설을 비롯한 아이들 간식 등을 클리즈 워터살균기로 살균할 수 있게끔 유도 및 관리할 방침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면역력이 약해 수족구병, A형 간염, 신종플루 등 바이러스성 질환에 쉽게 노출 될 수 있는 유아의 건강을 지키고 유아 자녀를 두고 있는 주부 고객의 걱정을 덜고자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무상 보급하게 되었다. 한국유아교육발전재단은 클리즈 워터살균기 보급이 유치원 교육 환경 개선 효과가 있을 것이라 판단해 한경희생활과학과 함께 하게 됐다. 재단은 2007년 한국 유아교육 발전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 돼 약 3,800개 유치원이 회원사인 (사)한국유치원총연합회을 위한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이번 무상 보급은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매출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등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도 담고 있다”며 “이번 보급이 유치원 교육 환경 개선에 도움이 돼 자녀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들의 염려가 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의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Cleaz, 모델명 CS-200)’는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살균하는 ‘그린 플라즈마(Green Plasma)’ 기술을 채택, 주방∙유아용품의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을 3분 내에 살균하며, 과일∙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까지 제거해주는 친환경 살균 가전이다. 지난 6월에 출시 해 11월까지 총 8만 5천대가 판매 돼 올해 판매 목표를 5만대에서 10대로 상향 조정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02-860-07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