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먹거리 쇼핑은 이벤트 가득한 온라인샵에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9-12-17 09:52
음성--(뉴스와이어)--본격적인 추위에 바깥 활동을 자제하게 되는 요즘같은 겨울철은 매일 장을 봐야하는 주부들에겐 여간 힘든 계절이 아니다. 그래서일까? 최근 클릭 한번에 집까지 먹을거리를 배송해주는 온라인 쇼핑몰들이 인기다. 특히 식품업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지금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할인전들을 진행하고 있어 조금만 눈여겨보면 방안에서 간편하게 실속 있는 알뜰쇼핑을 할 수 있다.

풀무원이 운영하는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은 연말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먼저,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현대성우리조트 리프트권(1인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010년 1월 8일까지 풀무원이샵을 통해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감사의 인사로 한 해를 정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가족, 친구, 선생님 등 감사의 인사를 나누고 싶었던 분들에게 새해 인사말과 선물을 대신 전해주는 ‘사랑은 이샵을 타고~’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는 2010년 1월 15일까지 지인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남기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풀무원이샵이 디자인한 예쁜 감사카드와 함께 5만원 상당의 풀무원 제품으로 구성된 ‘로하스 선물세트’를 전해준다. 또한 응모고객 중 1등 2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오션뷰 객실 숙박권(1박)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동경 자유여행권(1인 2매)를 증정하는가 하면(~12/21) 냉동밥 출시를 기념하는 퀴즈를 통해 볶음밥 5종 세트를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12/25)를 비롯해 ‘올해가 가기 전에 꼭 챙겨야 할 건강기능식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하여 판매하는 大박기획전(~12/31)도 진행한다.

친환경식품 전문매장 ‘올가(www.orga.co.kr)’는 2009년 한해 동안 잘 팔린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릴레이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기농 백미, 저농약 배, 유기농 호박고구마 등 친환경 농산물을 비롯해 우리밀로 구워낸 피자, 풀무원 영양찰떡 등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품목을 매주 선정하여 30%이상씩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에만 특별히 판매하는 ‘수제 유기농 케이크’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케이크 박스 속에 무작위로 뮤지컬티켓을 숨겨놓는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티켓을 찾아라!’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케이크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월 21일까지 사전 예약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종가푸드샵(http://www.chonggafood.com)은 12월 30일과 31일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공연을 보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마술공연 ‘Magic 도깨비’, 영화 ‘메리크리스마스’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각 10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CJ온마트(http://www.cjonmart.net)는 2009년의 히트상품 50 품목을 선별해 최대 72%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최대 20%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동원몰(http://www.dongwonmall.com)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동원 스파게티 참치2종과 S&B블랙페퍼 2종, 노블레 까놀라유 등으로 구성된 ‘맛보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레시피 Up&Go’ 게시판을 통해 동원F&B의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나 기타 자랑하고 싶은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유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원을 지급한다. 매월 선정하는 우수 레시피로 선정되면 3만원이 적립되어 요리에 관심있는 주부들의 참여율이 높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 신화
이민주
02-6370-3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