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의 성공신화를 보여준 ‘티바두마리치킨’ 12월 경기지역만 10개 체인점 오픈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2-18 15:40
서울--(뉴스와이어)--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이 12월 경기 지역만 파주 금촌점, 안양 박달점, 군포 당동점, 수원 신수원시장점, 성남 수진점, 용인 동백점 등 10개 체인점을 새로 오픈한다.

티바 심재광 대표는 “이번 달 오픈하는 체인점은 의미가 남다르다. 파주, 안양, 수원, 군포지역은 티바 체인점이 처음으로 들어서게 된다. 앞으로 상권을 확대하여 더욱 다양한 곳에서 더 많은 체인점들이 오픈할 것 이다. 겨울이라 침체된 창업시장이지만 티바는 계속 성장하고 있고 서울, 경기 전 지역 어디에서든 지 티바두마리치킨 간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달 오픈하는 파주 금촌점 외 체인점들은 상권을 고려하여 한 지역에 몰려있지 않고 여러 지역으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한편 소자본창업으로 잘 알려진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이 저조한 12월에도 하루에 창업문의가 10건 이상씩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또한 오픈을 준비하는 매장도 계속 늘어나고 있어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