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2010년 경영계획 발표…성공적인 해외 시장개척에 총력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09-12-22 17:00
서울--(뉴스와이어)--치킨 한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유례없는 성장을 보이며 2009년 12월 현재까지 전국 치킨 제인점 270호점을 돌파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경기 여건으로 위축된 창업시장 속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과 밀착형 체인점 관리로 양적인 성장과 질적인 성장 모두를 이루면서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인정을 받아 2009 한국 창업경영인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18일 CEO 유상부 대표를 비롯한 전국 사업부의 지점장 및 팀장급 이상 임직원 회의에서 2010년 경영 계획을 발표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경기 침체와 같은 불황 속에서도 인프라 투자를 아끼지 않고 대폭 강화 하겠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치킨 시장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이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린 티바는 2010년에는 위기가 곧 기회라는 ‘역발상’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대대적인 투자와 혁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해외 시장개척을 위해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CEO 유상부 대표와 해외 사업부는 일본과 중국, 미국의 대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시장동향은 물론 관련 볍령, 진출 전략, 상권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등을 총괄적으로 살피며 해외 시장 진출의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파악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해외 사업부 관계자는 “해외 신시장 개척을 위해 올해 성장 가능성이 큰 중국, 일본의 시장을 적극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중국과 일본의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상권을 분석하고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파악하는 등 현지화 전략을 수립 중이다. 2010년에는 철처한 시장 조사와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체인 400호점 돌파 해외 시장 개척을 2010년 목표로 설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불황 속에서도 탄탄한 경영 전략 수립을 바탕으로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의로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대리
011-9931-0812

신수환 주임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