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굿모닝 치과 ‘특허 임플란트’로 시술 후 즉시 식사 가능
기존의 임플란트 시술은 오랜 치료 기간과 통증, 경제적인 부담과 함께 임플란트 시술 후 식사 또한 할 수 없는 여러가지 문제 때문에 병원을 찾지 못했던 환자들에게 이제 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있다.
임플란트 환자들의 고충을 최소화 하며,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항상 연구하는 강남 굿모닝 치과(박상규 원장)는 독일 교수가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특허를 갖지 못한 기술에 대해 박상규 원장은 2006년 원천기술의 단점을 대폭 개선 보완하여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특허를 받게되었다.
특허를 접목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뿌리 구조물에 가해지는 외부적인 힘을 별도의 보조지지대(Satellite butment)로 분산시켜 저작시 받게되는 저작력으로 부터 뿌리 구조물을 안정적으로 유지 하도록 개발되었다.
초기 임플란트의 고정력이 수술의 성공 여부를 좌우 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기까지는 뿌리 구조물이 받을 수 있는 외부 충격을 최소화 하는 것 때문에 임플란트 후 환자들은 3~6개월 정도의 치료 기간동안 식사에 많은 불편함을 겪게된다.
하지만 강남굿모닝치과의 박상규원장은 특허를 받은 기술력이 갖는 장점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시술 후 음식을 씹을 때 생기는 외부의 충격이 임플란트에 전달되어지는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이다.
시술 환자분의 편안한 식사를 돕고 임플란트의 초기 고정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아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평가 받고 현재 많은 환자들이 특허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꾸고 있다.
이젠 임플란트 치료기간동안 식사나 일상생활이 불편하다는 기존의 생각 때문에 더 이상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는 이유가 될 수 없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gmdent.com
연락처
강남굿모닝치과
박상규원장
02-540-2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