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퀘스트, 웹젠 통합검색 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서울--(뉴스와이어)--자연어 처리 및 검색엔진 전문 개발업체 다이퀘스트(대표 서동식 www.diquest.com)는 웹젠의 온라인 RPG게임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 에 자사의 통합검색엔진 마리너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뮤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 정보와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게임 커뮤니티 포털, 게임 가이드 포털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다이퀘스트는 이번 사업에서 일반적인 DB 컨텐츠 검색뿐만 아니라 컨텐츠의 업데이트가 빈번한 커뮤니티 검색에 적합한 검색 모델을 제시하고, 디렉터리 및 멀티미디어에 대한 통합검색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다이퀘스트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커뮤니티 정보 제공과 검색 의도에 따른 게임 가이드 정보 추천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통해 뮤온라인에 대한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퀘스트 개요
검색엔진 전문기업 다이퀘스트는 자연어처리(NLP:Natural Language Processing)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미기반 자연어처리 및 정보검색솔루션 업체로, 범람하는 정보들을 정교하고 강력한 검색기술로 정제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시스템을 구축하는 검색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제 48주 IR52 장영실상 수상, INNO-Biz기업선정, GS인증획득 등 국내 최고의 자연어처리 및 정보검색기술로 고객요구에 최적화된 검색시스템 제공과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으로 현재 통계청, 보광그룹, 조선일보, G마켓, 프리챌 등 산업전반에 걸쳐 약 500여 개의 고객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iquest.com

연락처

이대호 02) 3473-43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