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시뮬레이션 X 슈팅게임‘PixelJunk™ Shooter’한글화 PS3™용 다운로드 게임으로 12월 25일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KGC 2009(Korea Games Conference)에서 수상한 바 있는 ‘PixelJunk™’ 시리즈의 최신작‘PixelJunk™ Shooter’를 PlayStation3 다운로드 전용 게임인 PlayStation Network 게임으로 2009년 12월 25일 발매했다.

‘PixelJunk™’시리즈는 독자적인 세계관 및 BGM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각종 게임 리뷰사이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본 타이틀은 어느 행성의 지하 세계를 무대로, 그 곳에 갇혀 있는 생존자를 구하는 슈팅 게임이며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 하여 발매 된다. 표현이 어렵다고 하는 마그마, 물 등의 유체들의 움직임도 PS3™의 뛰어난 연산능력과 독자 개발한 유체시뮬레이션을 통해 실현되었다.

생존자를 구하기 위해서는 유체의 움직임 및 여러 가지 장치를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퍼즐적인 요소도 강하다. 또한 2인 협력 모드도 마련되어 있어 싱글 플레이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2010년 1월 4일까지 ‘PixelJunk™’ 시리즈 인기작품인 PixelJunk™ Racers, PixelJunk™ Monsters, PixelJunk™ Eden의 50% 할인 이벤트를 기간한정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PixelJunk™ Shooter 제외)

PixelJunk™ Racers
공중에서 전체를 바라보는 시점으로 제작된 레이스 게임으로 출중한 스피드 감이 일품인 게임. 10종의 다채로운 코스와 16종의 모드를 간단한 룰로 즐길 수 있어 레이스 게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최대 7인까지 오프라인 대전을 지원한다.

PixelJunk™ Monsters
몬스터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타워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개 이상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며, 한 번 플레이 하면 헤어날 수 없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PixelJunk™ Eden
끊임없이 흔들리며 다이나믹하게 변화하는 식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와이어 액션을 통해 탐험하면서 곳곳에 존재하는 ‘스펙트라’ 를 발견해 가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최대 3인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며 모션센서 기능을 이용한 직관적인 플레이가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최첨단 미니멀 테크노/하우스 사운드와 세련되고 유기적인 그래픽이 하나가 되어 전혀 새로운 비주얼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PixelJunk™ Shooter
개발사: Q-Games
장르: 슈팅 게임
출시기종: PlayStation3(다운로드 전용)
플레이가능인원: 1~2명
이용가능연령: 전체이용가
언어: 자막-한글
발매일: 2009년 12월 25일
희망소비자가격: 17,600원
권리표기: ⓒ2009 Q-Games Ltd., All Rights Reserved.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