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자동차 선팅 프랜차이즈를 발전시킬 틴트어카 비전 2010 발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09-12-29 14:01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자동차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2010년 자동차 윈도우 틴팅 프랜차이즈의 확대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고를 위한 틴트어카 비전 2010을 발표하였다.

비전 2010은 틴트어카 브랜드 시공전문점의 가맹 확대, 마케팅 프로모션 다양화, 틴트어카 호주본사의 신규제품 시공, 고객 서비스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편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틴트어카에서는 2010년 자동차 선팅, 광택 및 코팅, 컬러필름과 루프스킨 등을 시공할 수 있는 종합 자동차 관리 전문점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할 경우, 영업에 필요한 브로슈어 7종, 매뉴얼 8종, 인증서 5종, 유니폼 3종, 정품인증 스티커 5종, 견적서 및 고객관리카드, 대형 타월, 명찰 및 명함, ISO9001 등 필름 관련 공인 인증서 9종, 인테리어에 필요한 대형 판넬 등이 지급된다. 매장이 개설되면 지역 자동차딜러 및 각종 자동차 제휴가능 회사에 본사에서 직접 지역영업을 함께 돕고, 제휴 제안서 등을 작성하여 지역에서 매장 운영이 정착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 틴트어카의 큰 특징이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마케팅 프로모션의 다양화를 위해 자동차 선팅 및 내외장재 리스마케팅, 자동차 사고시 보험 인정제, 자동차 종합관리 온라인시스템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전 2010에서는 틴트어카 호주본사에서 현재 시공하고 있는 전자 산화부식방지제 등 그동안 국내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각종 차량 내외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틴트어카 가맹점에서 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틴트어카는 올해 시공점을 전국적으로 6개 직영점 및 가맹점으로 늘리게 되었고, 2010년 15개 매장을 더 늘릴 계획으로 갖고 있다. 이를 위하여 틴트어카 코리아는 2010년 전국 가맹점 모집을 위하여 매주 수요일 오후2시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게 되면 선팅필름 시연과 함께, 가맹점 상권분석 및 각종 필름 데이터의 허와 실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으며, 틴트어카 호주본사와의 제휴를 맺은 볼레 선글라스를 제공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