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미디어DS, 시사만화공급뉴스사 전국시사카툰과 컨텐츠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마이미디어DS가 전국시사카툰과 컨텐츠 제휴 체결을 통해서 인터넷신문 솔루션 업체의 인지도 향상 및 컨텐츠 다양화라는 측면에서 마케팅역량 강화에 나선다.

마이미디어DS(대표 여원동)는 국내 기업 최초로 시사만화공급 뉴스사인 전국시사카툰과 컨텐츠 제휴를 통해 마케팅역량 강화에 상호 협약을 2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호협약은 양 사간의 컨텐츠 제휴 마케팅을 통한 효율적인 브랜드 자산 가치 향상을 위해 이뤄졌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미디어DS는 ▲전국시사카툰 홈페이지 내 마이미디어DS 로고 및 광고물 등재 ▲마이미디어DS 회원사 사용료 50%할인 적용 및 일정 수의 인물캐리커쳐 무료지원 ▲전국시사카툰과 공동 마케팅 및 홍보 활동 추진 등 인터넷신문 솔루션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우선, 마이미디어DS는 전국시사카툰 홈페이지에 상호배너 광고를 등재를 통해서 마이미디어DS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뿐만 아니라 사용료 절감혜택 및 일정수의 인물캐리커쳐 무료 제공 등을 통해서 기존 마이미디어DS의 회원사의 고객충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컨텐츠 상호 제휴를 통해서 컨텐츠 다양화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인터넷신문 솔루션에 대한 고객만족도 제고에 큰 기여를 하게 될 전망이다.

마이미디어DS 미디어사업부 여형구본부장은 “이번 카툰 제작업체와의 컨텐츠 제휴를 통해 마이미디어DS는 지속적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마이미디어DS는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200여곳의 회원사에게 공급해주고 있으며 대학교 및 관공서에도 인터넷신문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다. 인터넷신문 솔루션 시장은 일반 인터넷신문 매체 뿐만 아니라 법인사업자 및 개인사업자들도 이용하고 있다. 향후 인터넷신문 솔루션 시장은 점점 커져가는 추세이다.

한편, 마이미디어DS는 구글, 야후, 다음, 태그스토리, 큐브리드 등과 제휴를 맺고 있어 빠른 성장동력원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비케이네트웍스 개요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기업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자체 개발한 인터넷신문 서비스 솔루션인 ‘미디어온’와 블로그 솔루션은 물론 카페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200여 언론사 및 기업에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미래의 IT 흐름을 주도할 SAAS(Solution as a service)형태의 ‘미디어온’ 서비스를 개발하여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bknetworks.com

연락처

마이미디어DS 미디어사업부
윤희주 대리
02-850-33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