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부산 광안대교 해맞이 행사에서 자사제품 및 달력 등 후원 예정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12-30 14:08
부산--(뉴스와이어)--천호식품은 2010년 경인년을 맞이하여 부산 광안대교 상판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새해맞이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천호식품은 자사제품인 도라지마일드진액 4000명분과 달력 4000개를 준비하여 새해소망을 빌러오는 시민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컨셉으로 무료배포 예정이다.

전략기획실 김지안팀장은 “올해 3년째 광안대교 아침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민들에게 저희제품을 따뜻하게 제공하여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 있습니다. 2010년에도 시민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여 이웃 같은 기업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말했다.

이번 해맞이 행사에는 천호식품 외에도 메가마트와 농협이 함께 참여하여 따뜻한 차, 떡, 손난로 등을 나누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천호식품은 지난 12월 29일에 부산체육고등학교 동계훈련에 맞추어 학생들의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천호통마늘진액 100박스를 기증하였다. 2007년에 자매결연을 맺은후 매년 학생들에게 자사제품을 기증하고 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