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 콘돔 무료증정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코토이
2009-12-31 09:16
광주--(뉴스와이어)--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는 고객의 즐거운 새해를 기원하며 콘돔을 무료로 증정하는 ‘가가호호(家家虎虎)’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무런 조건이 없고, 회원 비회원 구분없이 모든 성인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유니더스 콘돔을 1월 한달 동안 무료 증정 한다. 성인용품 전문사이트 ‘H플레이(www.Hplay.co.kr)’에서 1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성인인증 후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H플레이 쇼핑몰 운영사인 코토이의 김기진 총괄팀장은 “성인이라면 5천원 상당의 유니더스 콘돔을 증정하는 파격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여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H플레이를 찾는 고객 모두 즐거운 새해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쇼핑몰에서는 남성테크닉연구소 이영기 소장의 발렌타인 남성테크닉 성칼럼을 연재하고 있으며, 에이치플레이 쇼핑몰 회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가가호호 행사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 사이트(http://www.H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고객만족센터(070-8249-1800)나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대표 최제승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