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한복, 제1회 울산웨딩페어에서 결혼한복전 개최

울산--(뉴스와이어)--함은정한복(원장 함은정)은 오는 15일부터 3일간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회 2010 울산웨딩페어’에 참가해 예비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 한복전을 개최한다.

한국전통한복 문화원 전통고증복식을 연구 중인 함은정원장은 이번 결혼박람회를 통해 예비신혼부부와 참가자들에게 전통한복의 미와 우수성을 알린다.

함은정한복은 대구·경북지역의 외국인 최고경영자들을 초청해 한복패션쇼를 개최하는 등 전통한복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함은정한복은 2대에 걸쳐 장인의 솜씨로 전통한복의 맥을 이어오며, 퀼트작품 저고리와 작품 수저고리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을 한다.

이수근, 김학도 등 많은 방송인들이 결혼한복으로 선택했을 정도로 함은정한복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함은정 원장은 “얼마 전 외국인 CEO들을 대상으로 한복패션쇼를 개최해 큰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우리옷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고, 또한 전통한복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 달동에 위치한 함은정한복은 1층 70평은 전문맞춤 매장, 2층 70평은 한복대여 매장, 3층은 원단도매 사무실로 꾸며져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매장을 둘러볼 수 있다.

연락처

함은정한복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