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디에 주식 투자해야 돈 벌까…증권방송 맥TV, 투자운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60년만에 돌아왔다는 백호년, 2010년을 맞이해 올해에는 언제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분들을 위해 증권방속 맥TV가 ‘무료 투자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세상의 모든 것에는 운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사업도 결혼도 주식투자도 운대가 맞아야 성공하는 법. 특히 신년에 미리 확인하는 한 해의 결혼 운, 금전 운, 투자 운은 그 결과의 신뢰도를 떠나 향 후 결정에 대한 참고로 충분히 활용도가 있다는 판단이다.

이에 증권방송 맥TV는 2010년 경인년을 맞아 1월 6일과 7일 이틀간 신년 토정비결과 타로카드를 이용한 투자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권방송 맥TV 사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팝업창 ‘투자운세’로 들어가 자신의 생년월일과 생시를 기입하면 6일 신년 토정비결, 7일에는 신년 투자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수십 가지의 기술적 분석과 과학적 방법론이 사용되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수익을 운으로 점친다는 것이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기술적 분석 도구들 또한 자연의 법칙을 따르기 위해 연구되었다고 주장한다.

이런 점에서 주식 투자운을 미리 점쳐보고 새해 투자전략을 짜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증권방송 맥TV 관계자는 “자신의 투자운을 완전히 무시하고 주식시장에 뛰어드는 사람은 드물 것”이라면서 “개인투자자들이 힘든 주식시장에서 조금이나마 즐겁게 긍정적으로 새해를 시작하고 투자운을 미리 파악해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투자운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관련사항은 증권방송 맥TV 홈페이지(www.maktv.co.kr) 또는 고객센터(1577-37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