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효과’ 기대에 파인스탁론 이용자 늘어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009년 연말 증권가에서 내놓았던, ‘현재 상승세가 내년 1월에도 쭉 이어질 것이다’라는 ‘1월 효과’의 지속성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1월 효과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놓은 증권 전문가들은 “4분기 기업실적 발표가 주가 상승 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고 미국 고용지표가 개선 추이를 이어갈 경우, 세계 주요국 증시의 동반 상승과 함께 1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며, “이런 현상은 1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수출 업종과 대형주의 추가 상승에 무게를 둔 매수 전략이 적절하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에 반해 1월 효과에 부정적인 사람들은 증시에는 워낙 변수가 많기 때문에 지나친 기대감은 경계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이처럼 1월에 쏟아지고 있는 증권 전문가들의 전망에 대한 관심과 동시에 원활한 자금의 유동으로 1월 효과를 놓치지 않고, 적기에 정확하고 빠른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월 효과가 지속되더라도 투자금의 부족으로 적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으니, 투자금의 보유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투자를 보장하는 것이 최우선이라는 의견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투자금의 지원이 꼭 필요한 투자자들은 증권사의 까다로운 주식담보대출이나 신용융자보다 빠르고 안정적이고 간편한 스탁론으로 몰리고 있다. 특히 1월 효과 지속 시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본인 자금 포함, 증권계좌 평가 금액의 최대 6배, 5억 원까지 자금을 지원해주는 파인스탁론(http://www.fine82.kr)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금리 또한 국내 최저 수준인 월 0.7%로 한 종목 100%까지 집중 매수가 가능하고, 증권사 매매 수수료도 최장 1년까지 내지 않아도 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용등급이나 연령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대출이 열려있고, 증권사 방문 없이 제휴 은행에서 계좌를 쉽게 개설할 수 있는 점도 큰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파인스탁론 관계자는 “1월 첫 장에 테마주의 강세로 큰 상승률을 보여, 1월 효과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투자자 중 많은 분들이 투자 자금력의 한계로 투자 호재 타이밍을 놓쳐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며, “파인스탁론은 빠르고 안정적인 대출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탁론이 꼭 필요한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1588-8862 http://www.fine82.kr)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파인스탁론: http://www.fine82.kr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