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공부습관 교육기업 아비투스,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 오픈

뉴스 제공
비전을여는교육
2010-01-07 11:14
서울--(뉴스와이어)--“겨울방학 공부습관 바꾸고 새학기 대비하자!”

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 아비투스(www.abtoos.com)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를 오픈했다.

새로운 학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겨울방학 동안, 자신의 공부습관을 정확하게 진단, 분석하고 최상위권 학생들의 올바른 공부습관을 온라인 학습을 통해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이 캠프의 특징이다.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는 올바른 공부습관을 겨울방학 동안 집중적으로 습득시켜 진정한 실력을 향상시키고, 실제 교과 과정에서도 최상의 학습 결과를 얻기 위한 과정이다.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는 총 5주 과정으로, 인터넷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공부습관 관련 캠프가 1주일 이내의 짧은 기간 동안 강의만 듣고 오는 것에 비해, 아비투스의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는 인터넷으로 학생이 직접 공부하는 과정 속에서 실제로 몸에 익히며 배우는 효과적인 과정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아비투스의 채수원 대표이사는 “기존의 공부습관 캠프 들이 공부방법에 대한 이론 전달과 주관적인 평가 위주로 이루어진 것에 비해 아비투스의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는 실제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을 교재로 사용하며 5주 동안 개인별 온라인 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올바른 공부습관을 몸에 익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서비스” 라고 말하며, 자사의 공부습관 전문 컨설턴트들이 직접 모니터링과 분석을 제공하는 겨울방학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비투스 <온라인 공부습관 캠프>는 기존의 공부습관 캠프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5주과정98,000원) 등록할 수 있으며, 캠프에 등록한 모든 학생들은 개인별 스케줄링과 원하는 교재 선택 및 전담 컨설턴트의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비투스 www.abtoos.com,1544-7302)

비전을여는교육 개요
SchoolPress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자신만의 확고한 비전과 꿈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창간된 진학ㆍ진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대학, 학과, 직업, 전공, 입시소식을 수험생활을 먼저 경험한 선배의 입장에서 정확하고 깊이있게 전달해드리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choolpress.co.kr

연락처

비전을여는교육
홍보담당자
02-3472-8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