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 그룹, 굿네이버스에 저소득가정아동 후원금 전달

뉴스 제공
굿네이버스
2010-01-13 17:56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 전문기업 사조그룹(www.sajo.co.kr, 회장 주진우)이 학교 급식 식자재 브랜드 ‘스쿨존(School Zone)’과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참여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굿네이버스(www.gni.kr, 회장 이일하)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조그룹은 지난해 4월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협약식을 통해 ‘스쿨존’ 브랜드 제품과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참여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가정아동 돕는데 기부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13일 사조그룹과 굿네이버스는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2009년 한해 동안 사조그룹이 준비한 3000만원 상당의 수익금과 제품을 굿네이버스측에 전달하고, 2010년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1월 중 5천 만원 상당의 자사제품인 해표김을 추가로 전달할 계획이다.

사조그룹의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식은 13일 2시에 진행되며, 사조해표 이인우 대표이사와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이 함께 참석한다.

사조해표 이인우 대표이사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업의 역할과 책임이 필요하다는 그룹 정신을 살려 밥을 굶는 저소득가정아동을 돕고 있다”면서 “힘든 시기일수록 어려운 사람들에 대한 더 큰 관심과 격려의 필요성을 공감해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을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미디어홍보팀
윤보애 간사
02) 6717-4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