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아카데미, ‘스마트 설 선물을 위한 와인 강의 및 무료 시음회’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많은 관련 전문 인력을 길러낸 와인 전문 교육기관이자, 국내 최대 와인 스쿨인 와인나라 아카데미(www.winenara.com)에서 설을 맞이하여 효과적인 와인 선물 쇼핑을 위한 와인 상식 강의와 각 수입사별 설 세트 시음회를 겸한 ‘스마트 설 와인 선물을 위한 와인 강의 및 무료 시음회’를 실시한다.

중견기업의 인사팀장을 맡고 있는 오세경(가명)씨는 올해도 달력에 붉게 빛나는 설 연휴를 보며 한숨을 쉰다. 남들처럼 즐겁게 설 연휴를 기다릴 수 없는 이유는 명절 때마다 준비해야 하는 관련 업체 선물 구입 때문이다. 비용이 절감되면서도 효과적이고 인상적인 선물을 골라야 하기 대문에 이맘때가 되면 선물 고르는 스트레스가 크다. 몇 년 전부터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은 품위도 있어 보이고 메시지를 전하기도 좋지만 막상 고르려니 천차만별의 가격과 맛 때문에 망설여진다.

이런 선물 구입 담당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이색 강의·시음회가 열린다. 가장 많은 관련 전문 인력을 길러낸 와인 전문 교육기관이자, 국내 최대 와인 스쿨인 ‘와인나라 아카데미’가 오는 20일 설을 맞이하여 효과적인 와인 선물 쇼핑을 위한 와인 상식 강의와 설 각 수입사별 설 세트 시음회를 겸한 “스마트 설 와인 선물을 위한 와인 강의 및 무료 시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 강사가 나서 상대에 맞는 와인 고르는 법과, 지역별 와인 차이 등 와인 선물을 고르는데 꼭 필요한 상식을 강의한다. 강의 이후에는 대유와인, 아영FBC 나라식품, 루벵코리아, 나라식품, 레벵트코리아 등 20여 개의 국내 유명 수입사들이 내놓은 대표 선물 세트 구성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 시음할 수 있는 설명 및 시음회도 실시된다.

직장인들을 위해 낮 12시 점심시간을 이용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수입사의 대표 설 세트들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점과 와인 쇼핑에 꼭 필요한 정보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설 선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과 주부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와인나라는 올 설 ‘명가(名家)’라는 주제로 해외 와인 명가들의 와인을 설 선물 세트로 구성, 2만원 대부터 4백6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스마트 설 와인 선물을 위한 와인 강의 및 무료 시음회’는 21일 목요일 낮 12시 와인나라 아카데미 갤러리에서 열리며, 신청은 20일까지 와인나라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winenara.com

연락처

와인나라
김지예 대리
02-2175-01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