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영업국 사장 세미나 개최…일본에서 이색 체험시무식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알로에 1위 기업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는 지난 13일부터 3박 4일 동안 일본 삿뽀로에서 약 150여명의 전국 대리점 영업국 사장 및 본사 경영진이 함께 ‘2010년 유니베라 영업국 사장 세미나’를 진행했다.

일본에서 처음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2009년 매출목표 달성을 자축하며 2010년의 성공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일본의 발전된 방문판매 현장과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니베라의 2010년의 성장을 위해 함께 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체험 시무식으로 진행되었다.

총 3박 4일 일정 동안 일본 에도시대 및 오타루 지역 견학을 통해 문화를 체험하고, 방문판매특강 및 비전 선포식을 통해 유니베라의 미래와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유니베라는 2010년 전략적 비전으로 ‘Grow Up 2010’을 공식 선포하고, UPS(Univera Planner System) 제도의 완전한 정착, 유피((UP:Univera Planner, 유니베라 생활건강설계사)들의 소득 향상, 대리점 매출 두 배 성장 등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했다. 이와 함께, 전략세미나를 통해 상위 매출 그룹의 경영전략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2010년 매출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들도 논의됐다.

유니베라는 매년 대리점장들과 본사경영진들이 함께 멕시코, 하이난 등 자체 운영하는 세계 각지의 해외농장에서, 알로에 등을 직접 수확해보는 이색적인 체험 시무식의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유니베라 김동식 사장은 “어려웠던 지난 한 해를 훌륭하게 이끌어 준 대리점 사장님들께 감사하며, 더욱 두터워진 본사와 대리점 사장님들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2010년은 유피 한명 한 명부터 대리점과 본사까지 모두 함께 성장해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베라 개요
유니베라는 전세계 알로에 원료의 40%를 점유하는 세계 1위 기업으로, 미국, 멕시코, 중국, 러시아 등 천만평 해외농장을 통해 알로에 원료 및 천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와 호주 시장의 알로에 수요가 확대되면서, 지리적으로 근접한 중국 하이난 섬에 진출하였다. 최적의 알로에 재배지인 중국 하이난 섬에서는 알로에 재배는 물론 최첨단 알로에 공법인 큐매트릭스 공법이 처음으로 도입되어, 이를 통해 4세대 액티브알로에가 탄생하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유니베라가 직접 재배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에코넷 시스템이 갖춰져, 한국기업의 기술과 노력으로 신선한 알로에를 소비자에게 최단기간 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베라의 액티브알로에는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에서 최우수 알로에로 선정되었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알로에제품의 표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는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두어 우리나라 알로에 산업을 개척해온 ㈜남양알로에로 시작하여, 2006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베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천연물 소재로까지 연구 영역을 넓혀 세계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있다.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20여 개의 대리점과 2만5,000여명의 유피(UP: Univera Planner)들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niver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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