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코리아, 경희대학교 사회교육원 내 ‘대박성공외식창업과정’ 강좌 개설

서울--(뉴스와이어)--외식경영컨설팅 전문기업 핌코리아는 한영만 대표가 3월부터 현실적이고 살아있는 외식창업강좌를 경희대학교 사회교육원 내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현재 외식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분이나 외식창업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15주 간에 걸쳐서 진행되며, 신 기법 외식 창업 프로세스를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설된다.

수업대상은 외식사업 경영자 및 종사자,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외식산업 관련 석·박사 및 교·강사, 외식산업 관련학과 학생, 음식점 창업에 관심있는 모든 분 등 선착순 40명이며, 수강료는 학기당 35만원이다. 수업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과정 수료자에게는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와 구직 시 외식사업체 추천 및 창업 시 컨설팅 자문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경희대학교 사회교육원 02-961-0870~2로 문의하면 된다.

(주)핌코리아 한영만 대표이사 소개
한국외식경영학회 부회장
숙명여자대학교 겸임교수
인덕대 및 경민대 외래교수

핌코리아 개요
주식회사 핌코리아는 2005년 6월1일 설립이래 외식 프랜차이즈본사 런칭, 외식사업 전문 교육지원, 외식 마케팅, 외식 창업 컨설팅, 창업 아이템선정, 건물입점 컨설팅, 위탁경영 컨설팅 등 각 분야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 제공 및 CS관리와 고객사 관리에 역점을 두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여 왔으며 특히, 실무경력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경역 석,박사로 구성된 전담 컨설턴트 드림팀을 통한 경쟁력 향상과 지속적인 관리로 안정적인 노하우 확보와 차별성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으며, 향후 한국 외식산업의 발전과 고객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imkorea.co.kr

연락처

(주)핌코리아 마케팅팀
02-517-94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