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미소금융재단, 서울 도봉구 창동에 2호점 개소

서울--(뉴스와이어)--KB미소금융재단(www.kbmiso.or.kr)은 20일, 서울 도봉구 창동에 은행권 미소금융재단으로는 처음으로 2호점을 열고 서울 외곽지역과 수도권 북부지역으로 사업을 확대하였다.

서울 도봉구 KB국민은행 창동지점 건물 4층에 마련된 ‘KB미소금융재단 서울도봉지사’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KB국민은행 이경학 여신그룹 부행장을 비롯한 은행 임원진과 최선길 서울도봉구청장이 외빈으로 참석하였다.

KB미소금융재단의 지사 추가 설립은 금융권 미소금융재단 중 최초이다. 이번 지사 설립으로 KB미소금융재단은 충청지역과 수도권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서민금융지원사업을 확대해 가게 되었다.

KB미소금융재단 관계자는 “충청지역과 서울 수도권 외곽 지역을 중심으로 서민금융 지원사업을 한층 강화해 나가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사업지역을 의정부 등 경기 북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KB미소금융재단의 대전 본사에서는 18일까지 8건, 38백만원의 대출 실행과 함께 10여건의 대출이 실행을 위한 최종 심사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제 창업컨설팅을 받은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고 있고, 지사설립으로 사업지역이 확대되어 지원실적이 크게 늘어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국민은행 시장연구부
천영국 부장,김영국 차장
2073-5720,5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