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저축은행과 연계한 주식대출 퀵스탁론, 증권계좌 평가금액 최대 4배까지 대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연일 상승하고 있는 주식 시장에서 큰 레버리지 수익을 올리기 위해 미수, 신용, 주식 대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요즘 같이 투자의 타이밍이 중요한 주식 장에는 빠르고 간편한 주식투자, 안정적인 투자를 보장받을 수 있는 스탁론이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더욱이 증권사들이 신용융자 금리를 계속해서 인상하고 있기 때문에 이자에 부담을 느끼는 투자자들에게 스탁론은 최상의 해결책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주식매입자금 대출관련 광고를 보면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혼란을 겪기 쉽다. 어떤 스탁론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투자가들의 자산 증식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선택 전 꼼꼼한 확인은 필수라 할 수 있겠다. 특히 투자자들은 이벤트에 현혹되지 말고, 정확한 이율을 고시하고 있는지, 수수료 운영기간은 어떤지, 상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는지도 꼭 체크해야 할 부분 중 하나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스탁론을 선택해야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될까? 이 물음에 주식 전문가들과 투자자들은 안정성과 신뢰도를 인정받은 스탁론업체라 답하고 있고, 이에 해당되는 업체로 ‘원스탁론, 바로스탁론, 퀵스탁론, 파인스탁론, 프리스탁론, 하나스탁론, 세븐 스탁론’까지 7개 업체를 꼽고 있다.

특히 위 7개 업체 중 제일저축은행과 직접 연계해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업체가 있는데, 그곳은 바로 퀵스탁론(http://www.qs82.kr/)이다. 퀵스탁론은 본인자금포함 증권 계좌 평가금액의 최대 4배, 최고 5억 원까지 대출해주고, 대출금리는 국내 최저인 0.75%부터 이다. 뿐만 아니라 한 종목 100% 집중 매수 가능, 고객이 원하면 언제라도 상환 가능, 대출 한도 내에서 추가대출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식 대출 상품인 것이다. 즉,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내면 되고 증권 매매수수료도 최장 1년까지 무료다. 채무불이행자가 아닌 만 20세 이상의 고객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면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퀵스탁론의 한 관계자는 “스탁론 시장에 광고뿐 아니라 신생 업체들이 늘고 있어, 투자자들이 더욱 혼란을 겪고 있다. 스탁론 선택이 자산 증식의 성패를 좌우하므로 매우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며, 스탁론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퀵스탁론 주요 서비스>

-한종목 100%까지 집중매수 가능
-증권사매매수수료 무료 (최장1년)
-월 이율 국내최저 0.75%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
-11개 증권사 가능, 증권사 변경 없이 즉시 대출
-본인자금포함 최대 400% 운용 가능

상위 50 종목(기준일: 2010-1-20)
삼성전자, POSCO, 한국전력, 현대차, KB금융, 신한지주, 현대중공업, LG전자, LG화학, 하이닉스, 현대모비스, LG디스플레이, SK텔레콤, 우리금융, KT, 삼성전자우, LG, SK에너지, 삼성물산, 두산중공업, 삼성화재, 신세계, NHN, 롯데쇼핑, KT&G, 외환은행, 현대건설, 현대제철, 기업은행, 하나금융지주, 삼성전기, 기아차, 삼성카드, 삼성SDI, 삼성중공업, S-OIL, GS건설, 아모레퍼시픽, 삼성증권, OCI, 삼성엔지니어링, SK, LG텔레콤, 대한항공, 대우조선해양, LG생활건강, 삼성테크윈, 대우증권, 대우건설, KCC
(상위 종목 제공: 증권전문방송 맥TV 문의: 1566-6616 // http://www.qs82.kr)

지앤피파트너스 개요
온라인 증권전문가 방송 맥TV(www.maktv.co.kr) 운영업체이다.

퀵스탁론: http://www.qs82.kr

웹사이트: http://www.maktv.co.kr

연락처

지앤피파트너스 홍보팀
02-2222-60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