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0-01-25 09:1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이 소금은 낮추고 미네랄은 강화하여 간장의 짠맛을 그대로 유지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를 출시했다.

샘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는 일반 간장 대비 소금을 25% 낮추었으나, 대신 미네랄 강
화로 100% 양조간장 본래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획기적인 제품. 지난 1994년 국내 최초로 저염 간장을 출시했던 샘표의 기술력이 발휘된 새로운 타입의 저염간장이다.

저염간장은 일반간장보다 싱거워 음식을 조리할 때 많은 양을 써야된다는 인식이 일반적이나, ‘샘표 저염간장 미네랄플러스+’는 같은 양을 넣어도 음식의 간을 맛있게 유지해준다. 따라서 소금의 섭취량을 줄이려는 고혈압 환자, 노약자뿐만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샘표식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네이버까페에서 ‘저염간장 미네랄 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홈페이지 이벤트에서는 저염간장에 대한 퀴즈에 답을 채워넣으면 되며, 1월 22일부터 2월 21일까지 실시되는 네이버까페 이벤트에서는 3차까지 주어지는 미션을 잘 수행한 우수 제품 체험자를 선별하여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와 샘표 네이버
까페 (http://cafe.naver.com/sempio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양하림 대리
02-3393-5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