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텍, ABBYY 데이터 캡처 및 서식 문서 처리 솔루션 출시
ABBYY사는 문서인식 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디오텍은 ABBYYY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PDF 생성 및 변환 프로그램인 ‘PDF 트랜스포머 3.0’과 스캔 문서 인식 프로그램인 ‘ABBYY 파인리더 10’ 등의 OCR 소프트웨어를 이미 국내 시장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ABBYY FlexiCapture 9.0은 세계 최고 수준의 OCR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서식의 문서 이미지로부터 데이터를 추출하고, 분류하는 지능화된 서식 문서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단일 솔루션으로 각종 전표, 신청서, 설문지, 처방전, 세무 신고서, OMR 답안지 등과 같은 정형화된 서식 문서뿐 아니라, 지능형 FlexiLayout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영수증, 견적서, 계약서, 일반 서신 등과 같은 비정형 문서로부터도 효과적인 데이터 추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의 템플릿 기반의 서식 문서 처리 기술 대비 한 차원 진화 된 기술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세계 최고 수준의 OCR / ICR / OMR / 바코드 엔진을 통해 타 솔루션에 비해 월등한 인식 성능을 지원하며, 한/중/일 포함 186개 OCR 언어, 90+ ICR 언어, 다양한 형태의 체크 마크 및 1/2차원 바코드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정규식, DB 대조, 필드 값 대조, 합계 등의 내장 유효성 검증 규칙과 스크립트 언어 지원 등을 통해 추출된 데이터의 정확도를 정밀 검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추출된 데이터는 XML, TXT, XLS 등의 파일 포맷으로 저장하거나 ODBC를 통해 기간 시스템의 데이터베이스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셰어포인트와 직접 연동된다.
ABBYY FlexiCapture 9.0은 문서 처리 양에 따라 모든 작업을 한 대의 PC에서 처리 할 수 있는 데스크톱(Standalone) 모드와 서버 기반 스테이션 분산 모드(Distributed)의 지원으로 중소규모에서부터 대규모 프로젝트까지 적용 가능한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http 기반의 원격 문서 스캔 및 웹 기반 관리와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작업과 관리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ABBYY FlexiCapture 9.0은 수작업에 의한 문서 유형 분류 및 데이터 입력에 투여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주는 지능형 솔루션임과 동시에 어떠한 문서 복잡도와 처리 볼륨에도 확장성있게 대응 가능한 경제적인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러한 높은 비용 효과로 인해 해외에서는 이미 다양한 산업 분야에 널리 적용되어 그 안정성과 효율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문서 서식의 변경에 따라 서식 문서 처리 엔진의 커스터마이즈가 빈번했던 것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시스템의 유지/관리 비용 절감 및 프로젝트 납기 준수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디오텍 김준호 상무이사는 “ABBYY FlexiCapture 9.0의 뛰어난 확장성을 기반으로, 문서 처리 프로세스 개선 및 페이퍼리스 시스템 구축이 시급한 대기업, 공기업은 물론 SI 및 DB 구축 기업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솔루션 영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본 제품을 통해 업무 처리 생산성 향상을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과 동시에 고객 만족이라는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ABBYY FlexiCapture 9.0은 디오텍의 ABBYY 제품 전용 홈페이지(www.abbyy.co.kr)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와 함께 시험판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셀바스 AI 개요
디오텍은 휴대폰 및 모바일 단말기에 대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국내 최고의 전문 기업으로써, 주요 사업으로는 필기인식, 전자사전, 명함 인식, 바코드 인식 및 파노라마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 및 라이선스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otek.co.kr
연락처
디오텍 기획마케팅팀
이은주 과장
02-850-6945
이메일 보내기